자주 묻는 질문
서비스 시간 및 일정
서비스 소요 시간을 알고 싶어요
신청한 서비스 시간과 실제 소요 시간이 다를 수 있나요?
서비스가 가능한 가장 빠른 일정은 언제인가요?
제가 원하는 날짜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?
서비스 예약 및 결제
서비스 견적을 추천받고 싶어요
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?
현장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나요?
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세금 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지역이 궁금해요
예약 후 예약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서비스 진행
옷걸이, 바구니 등 수납용품도 함께 지참해 주시나요?
서비스 전 준비할 것이 있나요?
몇 명의 매니저님이 방문하시나요?
정리가 가능한 공간을 알고 싶어요
가구 이동 및 행거 설치를 부탁드릴 수 있나요?
서비스 중 발생한 폐기물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비대면 서비스가 가능한가요?
서비스 시간 동안 공간에 머물러야 하나요?
매니저님의 점심 식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문제 발생 시
열다 블루 케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서비스 중 물품 파손 및 분실이 발생했어요
서비스 경험이 만족스럽지 못했어요
방문하셨던 매니저님과 문제가 발생했어요
위 내용에 기재되지 않은 문제가 있어요